DataScience
article thumbnail

 

 

강남구청역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라온제나 웨딩홀에 방문해서 계약을 진행하고 왔어요

홀이 총 2개였는데 8층 플로렌스홀과 9층 야외 아뜰리에홀이 있었어요

저희는 실내에서 하길 원했고 8층으로 예약을 진행 했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다 보이는 넓은 로비 라운지는 넓은 통창이 있어서 쾌적하며 단정한 느낌을 주었어요

 

 

 

신부대기실 앞에 생화 꽃장식도 너무 아름다웠고

tv도 설치되어 있어서 예식 진행 사항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전체적인 색감과 인테리어가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신부대기실도 화사하니 너무 예뻤고

마카롱이나 음료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만족했어요

 

 

고급스러운 꽃장식의 홀 사진이에요

 

 
 
 

홀이 엄청 넓은건 아니지만 180명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고

생화장식도 아름답게 꾸며져있어서 심플하니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 혼주 메이크업실 이랍니다

지하철역과 가깝고 주차공간이 많다는 점

인테리어가 올드하지 않고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으며

전체적으로 홀도 만족스러워서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profile

DataScience

@Ninestar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